장발 마이너 갤러리

심판 공격과 민주주의

  

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과 앙겔라 메르켈 전 독일총리도 그런 순간을 비껴가지 못했다.

그게 무슨 말씀이시지요? ▶고 : 질문 그대로를 드린 겁니다.다음 총선에 출마 예정인 현직 검사들이 몇 명이나 됩니까? ▶한동훈 장관 : 그걸 저한테 물으시면 그건 좀 이상한 질문 아닌가요? ▶이 : 알고 계시면 좀 이상할 뻔했습니다.

심판 공격과 민주주의

고민정(더불어민주당) 의원은 무엇을 말하려 했을까? 꼭 대법원 판결까지 받아야 정진웅 검사 무죄를 인정할 수 있었느냐고 지적하고 싶었던 것 같다.이 의원은 판사 사직 11개월 뒤 민주당에 입당했고.‘까칠하고 오만한 한동훈 프레임에 기여했다.

심판 공격과 민주주의

하지만 국회는 토론하고 논쟁하는 곳이다.그렇다면 질문은 왜 한 것일까? 다음 물음은 판검사는 출마 전까지 냉각기를 가져야 한다는 지적을 알고 있느냐는 것이었다.

심판 공격과 민주주의

막무가내 호통과 훈계에 검토하겠습니다 유념하겠습니다로 고분고분 답변하는 장관들과 다르다.

한 장관은 동의가 있었다는 입증 책임이 검사가 아니라 해당 피고인에게 돌아갈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로 시작하는 긴 답변을 했다.모른척하면 낫는다만성 장애 만든 부모의 실수첫 스케이트날 김연아 될래이래서 당신이 늘 실패한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.

오세정 전 서울대 총장 벚꽃 피는 순서대로 대학이 문을 닫는다는 말이 현실화되고 있다.손쉽게 공공기관 몇 개 이전한다고 될 일이 아닌 것이다.

민간 모두 힘 모아 지방대학 폐교 문제 해결 나서야선데이 칼럼 아직 대부분의 수도권 대학은 학생 모집에 큰 어려움이 없기 때문인지 이 문제를 그리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있는 듯하다.내년에는 대학 입학자원이 올해보다도 5만 명 정도 줄어들므로 상황은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.

9641




Flink  :  

Link  :  

> CBA "호주달러, 이번 주 0.7달러 하회할 기회"사용률 사상 첫 30% 넘었지만…육아휴직 '대·중소기업' 격차 여전JP모건 "RBA, 완화로 돌아서려면 추가 기폭제 있어야"상하이증시 1.36% 상승 마감…선전 2.90%↑[4·10 총선 격전지를 가다] 인천 계양구홍보영상 찍고, 동료엔 한국말 전수…김하성 ‘핵인싸’ 였네“협력 파트너” 윤 대통령 제안에 일본의 화답 기대한다“엔화 매수, 내년 日 춘투 이후가 바람직”LK-99 공개 100일… ‘꿈의 물질’ 아니지만 희망을 봤다월가 비관론자의 경고…'파월 풋' 기대말라청소년보호정책(책임자: 구민회)WBC 출전까지 막아? 최지만 열받았다02. 버크셔해서웨이, 실적 예상 상회에 주가 2%↑군살 빼는 신한금융…임원·사업부문 줄인다운명의 3월 임박…글로벌 금융시장 주요 이벤트는고액·상습 체납자 228명, 관세 1.2조 안냈다…전년비 2569억 늘어전기車 개발전략-영업비밀 유출… 현대차 前직원, 1심 징역형 집유매년 개정되는 세법… “꼼꼼히 확인해야 절세”IIF "연준 긴축 중단, 신흥국으로의 '돈의 장벽' 재점화"美달러, 비둘기파 연준에도 강세 보이는 이유03. 아일랜드 은행도 상업부동산 고전…주가 11%↓1‘절대반지’ 갤럭시링 하반기 출시…헬스케어 핵심 기능은홍보영상 찍고, 동료엔 한국말 전수…김하성 ‘핵인싸’ 였네제39회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북핵, 금융시장 영향은3 오늘부터 은행 대출한도 4.9% 줄어든다… ‘스트레스 DSR’ 적용항셍H지수, 동시호가서 0.38포인트(0.00%)↓… 10,956.20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사우디·파리도 원한다…“손흥민, 얼마면 돼”LG 인공지능이 뉴욕 디자인 중심에 떴다 [Biz-플러스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