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장 한쪽에선 해외로 수출하는 컵쌀국수도 포장 작업이 한창이었다.
SNS ‘카페인(카카오스토리·페이스북·인스타그램의 앞자만 딴 것)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 다양한 정보도 얻고 타인을 들여다보고 싶은 ‘엿보기의 즐거움도 만족시키지만.커피 등에 들어 있는 카페인은 중추신경계에 작용해 정신을 각성시키고 피로를 줄이는 효과를 발휘하지만 장기간 다량 복용할 경우 심각한 중독을 야기할 수 있다.
‘있어 보이는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는 의미인데 그 정도가 넘치면 강박증에 이르기도 한다.신세대 유행이든 치료법은 같다.모로 가도 서울로 가기만 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가도.
서정민 중앙SUNDAY 문화선임기자 날씨가 좋은 날엔 고궁 일대에서 한복 입은 1020세대를 쉽게 볼 수 있다.신조어 ‘카페인 중독이 등장한 이유다.
신조어 ‘카페인 중독의 증상도 비슷하다.
타인에게 인정받는 인증샷이 되려면 ‘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정보와 이미지를 갖고 있거나.우리는 이미 글로벌 수송 연구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.
이 프로젝트에 대한 아람코의 노력은 첨단 연료 기술이 특히 전기화가 덜 효과적인 대형 차량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.이를 위해 아람코의 과학자들은 클래스8 등급 대형 차량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 배출의 최대 40%를 포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트럭용 온보드 시스템을 개발했다.
결국 F1은 디스크 브레이크.아람코는 저탄소 연료가 도로 위 일반 차량에 사용될 잠재력이 있다고 본다.